(서울=연합인포맥스) 정지서 기자 = 대신증권이 저평가된 배당주 및 가치주를 중심으로 투자하는 펀드를 선보인다.

대신증권은 20일 국내 주식시장에서 저평가된 배당주 및 가치주 중심의 중장기적 투자를 통해 자본소득 및 배당 소득을 추구하는 '대신 배당시대 증권자투자신탁'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대신 실버연금 배당주식 증권모투자신탁'에 자산의 90% 이상을 투자하는 모자펀드 형태의 상품이다. 모자펀드는 저평가된 배당주 및 가치주를 중심으로 중장기적인 투자를 목적으로 하는 상품으로 자본소득 및 배당소득을 추구한다.

이 상품은 안정적인 배당소득에 시세차익까지 노릴 수 있는 저평가된 고배당주에 집중적으로 투자하며, 우량한 재무구조, 안정적인 현금흐름 등을 고려해, 주주 가치를 높일 수 있는 기업들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한 게 특징이다.

거시적 분석보다는 인문학적 접근을 통해 트렌드 변화에 대한 이해와 분석을 바탕으로 운용하며, 기업탐방 및 계량적인 분석을 통해 합리적인 투자의사를 결정한다.

이 펀드는 대신증권 및 HMC투자증권 영업점을 방문하면 가입할 수 있다. 연간 총 신탁보수는 0.667%~1.947%이며, 가입후 90일 이내 헤지시 이익금의 30%~70%를 환매수수료로 부과한다. 운용사는 대신자산운용이다.

jsjeong@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