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정지서 기자 = 유안타증권은 사명 변경을 기념한 '유안타데이(YUANTA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유안타증권 출범 이벤트인 'YUANTA Birthday'와 매주 목요일 미션을 제시하여 경품을 증정하는 'YUANTA Day'로 구분된다.

'YUANTA Birthday'는 거래 고객이 홈페이지내 이벤트 페이지에 축하 메시지만 남기기만 하면 추첨해 총 50명에게 몽블랑펜, 블루투스 스피커, 스마트빔 등 다양한 행운의 선물이 담긴 포춘(Fortune) 박스를 증정한다.

또한 'YUANTA Day'는 매주 목요일 테마별 미션을 제시하고, 미션을 달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천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파리바게뜨 교환권, 편의점(CU)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노진영 유안타증권 마케팅팀장은 "유안타증권 출범을 기념하면서 당사를 거래하는 고객의 흥미를 유발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라며 "'YUANTA Day' 이벤트의 경우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미션에 달성되거나 해당되면 경품을 받을 수 있어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릴 것"이라고 말했다.

유안타증권 거래 고객은 누구나 이벤트 대상이 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myasset.com) 및 고객지원센터(1588-260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sjeong@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