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성규 기자 = 우리은행은 대학교 신학기를 맞아 20대 고객을 위한 통합 브랜드 `스무살, 우리'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스무살, 우리'는 20대를 시작하는 나이 `스무살'과 우리은행의 `우리'를 합한 단어로 우리은행은 `스무살, 우리'를 통해 금융초보자인 20대 젊은 고객들이 똑똑한 금융거래를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우리은행은 `스무살, 우리' 브랜드 출시 기념으로 20대 고객 대상 금융 신상품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우수 아이디어로 채택된 고객에게는 최고 200만원 상당의 배낭 여행비를 지원하고, 우리은행 내에서 운영하는 상품개발 아이디어 모임에 초대해 상품개발 전문가 강의 및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접할 기회도 제공한다.

금융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는 20대 고객은 누구든지 우리스페이스(www.woorispace.co.kr)를 통해 제안할 수 있다.

sglee@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