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정지서 기자 = 하이투자증권은 펀드 라인 업 보강을 위해 미국과 유럽기업에 투자하는 선진국펀드와 국내 연금저축펀드 등 국내외 펀드 5종을 도입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도입된 'AB미국그로스 증권투자신탁(주식-재간접형)'은 룩셈부르크에 설정된 역외펀드인 얼라이언스번스틴 아메리칸 성장형 포트폴리오에 투자하는 재간접형 펀드다. 큰 이익을 추구할 것으로 예상하는 미국 우량 기업에 투자해 장기적인 자본 차익를 추구한다.

'알리안츠유럽배당 증권자투자신탁(주식-재간접형)' 역시 룩셈부르크에 설정된 역외펀드인 알리안츠 유러피안 배당주 주식펀드에 투자하는 펀드다. 유럽시장 고배당 주식에 주로 투자하며 시장대비 상대적으로 낮은 변동성과 장기적인 수익을 추구한다.

또한 연금저축펀드의 다양성을 위해 도입하는 '삼성클래식중국본토중소형FOCUS연금 증권자투자신탁H(주식)'는 중국의 중소형 기업과 향후 성장이 예상되는 기업이 발행하는 중국 A주에 주로 투자한다.

그밖에 '한국투자연금저축미국MLP 특별자산자투자신탁(오일가스인프라 파생형)'과 '현대인베스트먼트로우프라이스 증권투자신탁1호(채권혼합)'도 도입됐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고객지원센터(1588-7171)로 문의하면 된다.

jsjeong@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