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미란 기자 = 한국씨티은행은 9일 온라인 오픈마켓인 옥션 및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판매처인 더클래스 효성과 업무 제휴를 맺고 이날부터 온라인몰 최초로 '메르세데스-벤츠' 온라인 마케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씨티은행이 옥션과 선보이는 차종은 'C200 CGI BlueEFFICIENCY Avantgarde'와 'C220 CDI BlueEFFICIENCY', 'E300 Elegance', 'GLK220 CDI 4MATIC BlueEFFICIENCY' 등 4종이다.

씨티은행 고객들은 옥션에서 계약을 체결하면 계약금에 대한 무이자 12개월 할부 혜택을 비롯해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평생 무료 교환권과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패키지 등을 받는다.

계약금은 차종에 따라 300만원부터 2천500만원까지 차량가의 최대 40%까지 고객이 설정할 수 있으며 씨티카드를 통해서만 결제할 수 있다.

씨티은행은 메르세데스-벤츠 고객을 위한 '씨티카드 플래티늄 콜센터(1566-1001)'를 운영해 빠른 카드발급은 물론, 12개월 무이자 할부혜택과 차량구매시 한도증액 등의 편의를 제공할 방침이다.

씨티카드는 이번 이벤트와 별도로 옥션 및 G마켓에서 파격적인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씨티카드 고객은 옥션에서 이달 말까지 주말에 유아용품/뷰티/패션잡화 카테고리에 대해 25% 할인 쿠폰(3만원 한도, ID당 1회 100% 발급)을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다.

또 5만원 이상 구매시 최장 4개월, 30만원 이상 구매시 최장 12개월 무이자할부 혜택도 제공된다.

G마켓에서는 주말에 가구/침구/인테리어 카테고리에 대해 25% 할인쿠폰(3만원 한도, ID당 1회 100% 발급)을, 요일에 관계없이 역시 10% 할인쿠폰(3천원 한도, 300장 즉시 추첨, 기간에 ID당 1회)을 받을 수 있다.

익발 싱 씨티은행 카드사업그룹 부행장은 "계약금에 대한 무이자 할부 혜택으로 수입차 구매에 대한 소비자 부담을 줄였다"며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씨티카드 플래티늄 콜센터'를 통해 금융 편의를 제공함으로써 이번 제휴가 씨티카드 이용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mrlee@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