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광고에서는 180일 트레이닝을 통해 올바른 전문가로 거듭나고자 노력하는 ING생명의 컨설턴트가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촬영과 애니메이션을 혼용해 자칫 딱딱해 보일 수 있는 전문가의 모습을 친근하게 표현했다.
사내에선 오렌지 프로미스 선서식과 세미나를 통해 임직원들이 고객들에게 진정성 있는 서비스를 다짐하는 자리를 가졌다.
존 와일리 ING생명 사장은 "고객들로부터 자산운용보고서나 보험상품이 복잡하고 어렵다는 의견을 들었다"며 "쉽고 접근성이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컨설턴트를 통해 수준 높은 재정설계를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hylee@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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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한용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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