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은 고객들이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디지털 공간을 만들어 고객과 소통하려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블로그는 '가족ㆍ꿈ㆍ사랑'으로 이름을 지었으며 다양한 스토리와 콘텐츠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교보생명은 블로그 오픈 기념으로 '나만의 가족, 꿈, 사랑 의미 찾기'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자 가운데 가족상과 꿈상, 사랑상을 선정해 10만원 상당의 기프트카드와 교보문고 드림카드, 영화예매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yglee2@yna.co.kr
(끝)
이윤구 기자
yglee2@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