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한용 기자 = 삼성생명은 2030세대 전용 웹사이트 '영삼성라이프 (www.youngsamsunglife.com)'를 개설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사이트는 '청춘이여, 꿈을 계획하라!'라는 콘셉트로 대학생을 위한 스펙 향상 프로그램, 취업준비생을 위한 실전면접 카운셀링, 사회초년생을 위한 재테크 노하우, 기혼자를 위한 결혼 및 출산 정보 등 20~30대에 맞닥뜨리게 되는 중요 고비마다 문제를 풀어나갈 실마리를 제공한다.

국내 최초 개인 맞춤형 일정, 감성, 목표 관리 서비스 '렉스(LeCS, Life event Care Service)'도 선보인다.

렉스는 바쁜 2030세대를 대신해 비서 역할을 해준다. 예를 들어 소개팅 일정을 등록하면, 소개팅에 필요한 장소ㆍ패션 정보를 선별해 제공한다.

삼성생명은 다음 달 3일까지 오픈 기념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이트에 접속해 즉석복권 방식의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은 유럽여행 상품권(1명), 캐논 DSLR(2명), 갤럭시 탭(10명) 등을 받는 행운을 누리게 된다. 퀴즈 이벤트 등을 통해 기프티콘(1만5천명)도 받을 수 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주력하는 다른 웹사이트와 달리 20~30대의 관심사를 그들만의 언어로 풀어내려고 했다"며 "사이트를 새로운 온라인 놀이 공간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hylee@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