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정지서 기자 = DGB금융그룹 DGB대구은행은 23일 라온제나 호텔에서 지역 중소기업인의 경영의욕과 사기 진작을 위해 '우수중소기업인 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박인규 은행장과 중소기업중앙회 대구경북지역본부 정진광 본부장을 비롯해 우수중소기업인과 모범근로자 등 25명이 참석했다.

간담회는 우수중소기업인과 모범근로자 표창과 지역 중소기업의 애로사항 청취 및 중소기업 발전 방안 논의 등으로 진행됐다.

대외표창 모범중소기업인 부문에서는 삼보산업 조우현 대표가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엔에스에이엠 권오걸 대표이사가 중소기업청장 표창을 수상했다. ㈜모아 송재동 대표이사, ㈜에스디지엔텍 오대국 대표이사은 각각 경상북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삼익정공㈜ 박천규 상무이사는 모범근로자 부문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DGB대구은행장 표창 모범중소기업인 부문에서는 ㈜카스트엔지니어링 박후원 대표이사, ㈜동성에어텍 김성구 대표이사, 대륙정공 황호대 대표, 한동산업㈜ 권동진 대표이사, ㈜금강알텍 조득환 대표이사, ㈜대욱케스트 문영욱 대표이사, ㈜엠케이테크 이상율 대표이사, ㈜성문테크 김도범 대표이사, ㈜이엠에스 권영갑 대표이사, ㈜그린테크원 김종기 대표이사, ㈜삼현이피에스 박왕서 대표이사 등 11명이 선정됐다.

DGB대구은행장 표창 모범근로자 부문에는 ㈜평안 강진구 상무이사, ㈜세운 신금수 상무이사, ㈜을화 천성열 차장, 코비스전자㈜ 김규도 과장 등 4명이 선정됐다.

박인규 은행장은 "지역 중소기업의 동반자로 지난 반세기 동안 함께 해 온 DGB대구은행은 우수한 기술력의 중소기업 육성이 곧 지역경제 발전으로 생각해 지원을 계속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 중소기업 지원 방안을 활발히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jsjeong@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