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미란 기자 = NH농협은행은 19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서비스 품질지수(KSQI) 평가 결과 2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지정됐다고 밝혔다.

KSQI는 고객들의 서비스 체감 정도를 평가하는 지표다. 농협은행 고객지원센터는 총 33개 산업군 206개 기업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서비스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95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받아 2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평가됐다.

김종운 농협은행 부행장은 "농협은행 고객지원센터는 고객과의 첫 접점으로 기업 경쟁력의 중심이자 고객 가치를 창출하는 부서로 성장해 나가야 한다"며 "고객지원센터 직원 모두가 '친절상담 고객만족, 채움상담 고객감동' 구호 아래 1등 콜센터가 되고자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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