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정지서 기자 = 대신증권은 하반기 증시를 전망하는 '제7회 대신 인베스트먼트 사이버포럼'을 개최한다.

이번 사이버포럼은 6월25일부터 7월20일까지 4주간에 걸쳐 진행되며 '오프라인' 리서치포럼을 온라인으로 옮겨 다양한 리서치자료와 애널리스트들의 설명을 온라인상에서 보고 들을 수 있게 한 서비스다.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고객이 원할 때 언제든지 참여할 수 있는게 장점이다.

이번 포럼은 주제가 '안도 랠리, Re'cycle'이며 '2012년 하반기 주식 및 경제전망, 산업 및 주도주 분석'등 총 28개 섹터에서 심도 있는 자료를 제공한다.

또 유럽발 재정위기, 미국의 경제지표 둔화, 중국 경착륙 등 어려운 환경 속에서 국내 대표기업들의 성장 전략을 점검한다.

이번 포럼의 진행방식은 섹터별 분석자료를 애널리스트가 직접 설명하는 동영상과 발표자료를 제공하는 형태며 포럼전용 홈페이지(forum.daishin.com)를 통해 접속해야 한다.

조윤남 대신증권 리서치센터장은 "이번 사이버포럼은 투자판단이 어려운 투자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번 포럼을 통해 경기, 금리, 환율 등 불확실한 글로벌 경제 환경 속에서 국내 대표기업들이 지속적으로 경쟁력을 유지할지 전망해 보고, 업종별 이슈와 테마도 체크해 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jsjeong@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