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재헌 기자 = 현대엔지니어링이 올해 첫 분양 일정을 20일 공개했다. 다음달에 경기도 용인시와 고양시 일산동구에서 주택 공급에 나선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오는 3월 말 경기도 용인시 문화복지행정타운 인근 처인구 삼가동 447-4번지 일원에 '힐스테이트 용인'을 공급한다. 지하 6층~지상 39층에 총 13개동 1천950가구의 중소형 대단지 아파트로 전용면적별로는 ▲59㎡ 784가구 ▲84㎡ 1천166가구로 구성된다.

힐스테이트 용인은 용인시에 최초로 공급되는 뉴스테이다. 현대엔지니어링의 첫 뉴스테이이기도 하다. 지난해 말 국토교통부 최초로 주거서비스 예비인증에서 우수등급을 획득한 단지다.

교통·학군·생활편의시설을 모두 갖춘 원스톱 주거단지로 평가를 받고 있다. 도보권으로 용인경전철(에버라인) 시청·용인대역이 위치했다. 용인 행정타운, 이마트, 용인 세브란스병원도 인접했다. 용인 역삼지구(2천292가구)와 역북지구(4천76가구)의 개발과 함께 미니신도시의 모습을 보일 수 있다.

힐스테이트 용인은 오는 2020년 상반기에 입주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901번지에 개관할 계획이다.

현대엔지니어링은 다음달 말에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고양관광문화단지 도시개발구역 M4 블록에 주거복합아파트 '힐스테이트 킨텍스 레이크뷰'를 공급한다. 지하 2층~지상 27층에 3개동 총 299가구로 이뤄진다.

힐스테이트 킨텍스 레이크뷰는 우수한 조망권을 갖췄다. 단지 동측의 일산 호수공원과 남측의 한류천 수변공원이 마주하고 있어 쾌적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4~5Bay 남향 판상형 맞통풍 구조로 채광성과 통풍성이 우수하고 조망권 확보를 위해 동 배치 및 이격거리에 신경을 썼다. 실내에서는 알파룸, 베타룸 등을 설치해 입주민들의 공간 활용을 극대화 시킬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킨텍스 레이크뷰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동 785-3번지에 자리에 문을 열게 된다. 입주는 2019년 10월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용인 조감도(제공: 현대엔지니어링)>

jhlee2@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