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변명섭 기자 = 동양생명보험이 소비자를 보호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2017년 고객패널제도'를 시행한다.

28일 동양생명에 따르면 홈페이지 신청자, 영업채널 추천자 중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최종 11명의 고객패널이 선발됐다.

선발된 고객패널은 향후 10개월 동안 동양생명의 보험상품 평가, 고객 접점(콜센터, 고객센터) 체험 등 상품 및 고객 서비스 전반에 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제안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앞으로 동양생명 고객패널 제도를 통해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고객만족 경영을 실천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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