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19일 기업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직원 22명을 선발해 '기업상품 현장 평가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현장 평가단은 실시간으로 자유로운 의사소통이 가능한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애플리케이션 'S-톡(talk)'을 통해 상품평가와 모니터링, 상품 아이디어를 제안한다.
이러한 과정을 거쳐 기업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과 서비스를 획기적으로 개선할 방침이다.
최병화 신한은행 부행장은 "복합 금융상품과 핀테크 등 급변하는 시대적 요구를 반영하기 위해서는 현장에서 기업 고객과 소통해야 한다"며 "기업상품 현장 평가단을 고객의 요청과 직원들의 생각이 적극적으로 개진되는 소통의 장으로 발전시키겠다"고 설명했다.
jsjeong@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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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지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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