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황병극 기자 = 현대자동차는 오는 24~25일 이틀간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2017년 잡페어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현대차의 잡페어는 올해로 10회째다. 이번 잡페어 주제는 '당신과 함께 세상을 움직입니다'로 정해졌다. 현대차가 추구하는 '사람ㆍ일ㆍ문화'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가는 자리로 진행된다.

현대차는 경력이나 스펙보다는 잠재능력과 인성을 갖춘 인재를 직접 찾아 나서는 이색 채용 프로그램 'The H'를 확대하기 위해 'The H 캐스팅 센터'를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에 참가하려면 오는 8월 10일 정오부터 현대자동차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주어진 주제에 맞춰 자신을 소개하는 글을 작성해 사전 신청하면 된다. 이 중에서 일부를 선정해 심층 면담을 진행하고 최종 대상자도 선발할 계획이다.

현대차는 행사가 진행되는 이틀간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매일 약 1천명의 희망자를 모집해 브랜드 체험 투어 프로그램도 제공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채용 실무를 담당하는 인재채용팀 직원 및 현직 직원들과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채용 팁을 얻을 수 있는 채용 토크와 직무 토크, 테마 특강 등의 다양한 행사를 통해 지원자들과의 쌍방향 소통을 진행하기로 했다.

한편, 현대차는 31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R&D와 Manufacturing, 전략지원, S/W, 디자인 분야의 하반기 신입 채용 및 동계 인턴모집을 시작할 예정이다.

eco@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