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윤구 기자 = 태광그룹 금융계열사인 흥국생명은 18일 공식 블로그 누적 방문자 수가 200만 명을 넘었다고 밝혔다.

2015년 1월 오픈한 흥국생명 블로그는 'Life is art' 컨셉으로 운영되고 있다. 일상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을 통해 삶을 풍요롭게 누릴 수 있는 소식들을 다룬다.

이동진 평론가와 영화 패널, 고개들이 함께 참여하는 '아트데이-씨네마토크' 코너가 최고 인기 콘텐츠다.

흥국생명은 블로그를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과 소통할 계획이다.

한편, 흥국생명은 설문과 댓글 이벤트 등을 통해 총 200여 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공식 블로그(http://heungkuklifeblog.com)를 통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yglee2@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