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정선미 기자 = LG전자가 초프리미엄 가전인 'LG 시그니처'의 해외 출시에 속도를 낸다.

LG전자는 이달 아랍에미리트(UAE)와 호주를 시작으로 오는 9월은 러시아, 10월은 이탈리아에서 LG 시그니처 출시행사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LG전자는 현지시간 22일 '두바이 오페라(Dubai Opera)'에서 중동 지역의 주요 거래선, 미디어, 오피니언 리더 등 250여명을 초청해 LG 시그니처 출시행사를 열었다. 두바이 오페라는 지역을 대표하는 복합 문화 공간으로 아랍에미리트의 배인 도우(Dow)를 형상화해 건축한 장소다.

LG전자는 올 하반기에 약 10개 국가에 진출을 마무리하면 연말까지 출시국가가 약 40개국에 이를 것으로 예상했다.

LG 시그니처는 인도와 사우디아라비아, 이란 등 신흥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LG전자는 지난해 3월 LG 시그니처를 한국에 처음 출시했고 지금까지 미국과 독일, 영국, 프랑스 등 주요 국가로 출시 지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해왔다.

나영배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부사장)은 "'LG 시그니처'만의 차별화된 초프리미엄 가치를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출시국가를 지속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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