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삼성카드는 해외직구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포인트 적립 혜택과 함께 국제브랜드 수수료 면제, 해외 배송대행 이용료 할인 등 다양한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특화카드 '글로벌쇼핑 삼성카드 5 V2'를 선보이고 있다.

'글로벌쇼핑 삼성카드 5 V2'는 해외직구 우대 혜택뿐 아니라 직구 이용이 잦은 여성들이 자주 이용하는 곳에서 다양한 부가 혜택을 제공해 카드의 활용도를 높였다.

기존의 해외직구 특화카드가 해외 가맹점에서의 혜택에만 집중돼 평소 활용성이 낮다는 고객 의견을 반영했다.

글로벌쇼핑 삼성카드 5 V2는 해외직구 및 해외에서 이용 시 포인트 적립 및 국제브랜드 수수료 면제 등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글로벌쇼핑 삼성카드 5 V2로 해외직구 및 해외 가맹점에서 결제할 경우 전월 이용금액과 관계없이 적립 한도 없이 이용금액의 1%를 적립받는다. 또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이용 금액의 1%를 추가로 적립 받는다.

이 밖에 고객들에게 부담으로 작용했던 1%의 국제브랜드 수수료를 면제받는 등 최대 3%의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배송대행 서비스 할인혜택도 제공된다. 해외 배송대행전문업체인 아이포터에서 이용 가능한 20달러 할인 쿠폰이 연 1회 제공된다. 아이포터 해외직구 배송비 5% 할인(월 1회, 연 12회)혜택도 주어진다.

글로벌쇼핑 삼성카드 5 V2 해외 직구를 즐기는 고객들의 연계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생활쇼핑, 여가 등에서의 실속 혜택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이마트와 홈플러스, 롯데마트, 코스트코 등 할인점과 주요 백화점, 온라인쇼핑몰·홈쇼핑, 병원·약국에서 사용 시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이용금액의 1%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별도 적립 한도는 없다.

이 외에도 일상생활 속에서 자주 찾는 커피전문점이나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에서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CGV 영화관에서의 3천 원 할인, 전국 주요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50% 할인, 워터파크 입장권 30%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1만8천 원이다. (애드버토리얼, 삼성카드 제공)

jwoh@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