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재헌 기자 = 제주시 노형동에 분당신도시 등에서 보던 단독형 고급 타운하우스 '다담하우제'가 들어선다.

20일 다담하우징에 따르면 다담하우제는 제주시 노형동 3432외 18필지에 2만2천㎡ 규로모 총 41가구가 건립된다. 1단지 9가구, 2단지 17가구, 3단지 15가구로 조성된다.

A, B, C 세 유형에 전용면적 186~275㎡으로 수요자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현재 전체 41가구 가운데 9가구는 준공돼 분양 후 바로 입주할 수 있다. 나머지 가구는 땅과 주택을 동시에 분양한다. 가구당 대지 분양은 500~600㎡다.

보통의 타운하우스는 빌라형으로 3~4층으로 이뤄져 한 건물에 여러 세대가 거주하는 밀집된 타운하우스인데 반해 단독형 타운하우스는 단독주택으로 타운이 구성돼 개인 마당을 소유하며 넓은 면적을 두루 사용할 수 있다는 매력이 있다.

다담하우제는 입주민의 사생활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설계를 도입했다. 단지 출입구 2곳 모두 차량용 자동 게이트와 입주자 출입문이 설치돼 차량은 물론 외부인의 출입을 철저히 차단한다.

클라우드 시스템 기반의 스마트 월패드와 스마트폰으로 출입 통제가 가능하고 세대 내부뿐만 아니라 외부나 해외에서도 방문자 확인과 출입문 제어가 가능하다. 세대별 출입문이 서로 마주 보지 않게 배치돼 이웃 간의 사생활 보호에도 도움을 준다.

고급주택관리 전문업체 하우만이 24시간 관리해 안전성을 확보했으며 단지 내부도로에서도 사각지대 없는 감시카메라가 설치된다.

전 가구에 프리미엄 라인 가구를 갖춘 점도 눈길을 끈다.

메인 주방과 3층형 세대 홈바에는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독일 지매틱(Siematic) 제품을 구비해 품질과 내구성, 디자인까지 모두 갖췄다. 친환경 음식물처리기와 광파 스팀오븐레인지,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식기 세척기 등 기본 가전은 물론 독일제 180도 회전 신발인출기와 시스템 에어컨, 지문인식 도어락, 와인셀러 등 프리미엄급 제품도 함께 제공한다.





<다담하우제 조감도(자료: 케이스퀘어피알)>

jhlee2@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