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남승표 기자 = ㈜신영이 청주테크노폴리스 중심입지에 '청주 테크노폴리스 지웰'을 분양한다.

신영은 이달 10일 분양하는 '청주 테크노폴리스 지웰'은 충북 청주시 흥덕구 송절동 청주테크노폴리스 A1 블록에 들어서는 지하 1층~지상 최고 25층 5개 동 총 336가구 규모로 조성된다고 1일 설명했다.

전 가구가 전용면적 84㎡ 단일면적이다. 유형별로는 △84㎡ A 192가구 △84㎡ B 100가구 △84㎡ C 44가구다. 입주는 2020년 2월 예정이다.

2022년 개통 예정인 천안~청주공항 복선전철이 지나가는 북청주역(가칭)이 가깝다. 경부와 호남고속철도의 분기점 KTX오송역, 제 2순환도로와 청주-오창간 연결도로인 LG로가 지근거리다. 경부고속도로 청주IC, 중부고속도로 서청주IC , 오창IC와 청주공항도 인근이다.

단지 바로 앞에 테크노폴리스 중심상권과 근린상권이 조성됐다. 청주지역 첫 창고형 유통시설로 주목받는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들어설 것으로 알려졌다. 차량 5분거리에 현대백화점, 롯데아울렛 등이 있다.

내곡초, 대성중, 봉명고 등 교육시설이 자리잡았다. 단지 주변으로 수변공원이 남측과 북측에 위치했다. 단지 주변은 고층 아파트가 없는 단독주택용지와 수변공원 등으로 둘렀다. 단지 북동측에 문암생태공원이 있다.

특화설계로는 전 가구에 선호도가 높은 4베이(bay)를 도입했다. 남향 위주 배치로 채광을 극대화하고 일부 세대에는 주방 통창을 적용해 수변공원 등을 조망할 수 있도록 했다.

단지 반경 2㎞ 이내에 SK하이닉스, LG화학 등이 있고 LG로와 에스케이로를 이용하면 오창산업단지까지 약 10분 만에 도착할 수 있다.

모든 계약자를 대상으로 계약시점부터 3년간 일부 YBM 온라인 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견본주택은 청주시 흥덕구 외북동 24번지 (LG로 변)에 위치해 있으며, 이달 중 개관 예정이다.

손종구 ㈜신영 상무는 "지웰 브랜드 아파트는 청주 지역 수요자의 관심이 유독 높다"며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더불어 그린라이프의 쾌적함을 더한 직주근접 아파트인 만큼 실수요자층을 중심으로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청주 테크노폴리스 지웰 조감도. 신영 제공>

spnam@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