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는 국내 금융사 및 고객 대상 대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시행했다.
BC카드를 이용하는 실제 고객으로 구성된 고객패널제도는 지난 2008년 처음 도입이래 고객 관점 상품 안내장 용어 변경 등 160건의 아이디어가 실제 업무에 반영됐다.
아울러 고객 편의를 위해 콜센터 내 고객 민원 원스톱 서비스를 구축해 민원처리시간을 줄였고, 장애인고객 응대 가이드도 마련해 운영하고 있다.
올해에는 여행항공권(여행엔BC)과 대학로 공연·맛집(그곳엔BC), 도서문화(독서엔BC) 관련 할인 등 고객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신규 마케팅도 진행했다.
채종진 BC카드 대표이사는 "카드업계 최초로 국가고객만족도 10년 연속 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고객에게 더욱 가치 있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고객중심 경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jwoh@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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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진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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