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재헌 기자 = 대우건설이 강원도 춘천시 온의동에서 선보이는 '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를 분양한다고 15일 밝혔다.

강원도 춘천시 온의동 575번지에 자리한 '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는 지하 7층~지상 49층 아파트 6개동과 부대복리시설, 판매시설로 지어진다. 전용면적 ▲84㎡ 1천83세대 ▲99㎡ 88세대 ▲120㎡P 4세대로 구성된 총 1천175세대의 대단지 주상복합 단지다.

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는 춘천시에서 가장 높은 49층으로 지어지는 1천175세대의 브랜드 랜드마크 단지로 펜트하우스, 전실형 로비, 49층 입주민 카페와 전망대와 전용 엘리베이터 등 푸르지오만의 고품격 설계 및 마감재를 선보인다.

단지는 ITX 남춘천역, 버스터미널과 인접했다. 중앙고속도로, 서울양양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도 우수하다. 온의동은 춘천 남부시장, 풍물시장, 메가박스, 춘천시청, 국립강원대학교 병원 등 편의시설이 밀집한 곳이다.

단지 내에는 춘천시의 유명한 수목원인 제이드가든과 협업한 플라워가든이 들어선다. 춘천초·중, 남춘천 초·중, 남춘천여중, 춘천교대 부설초 등이 가깝고 구도심 퇴계동의 학원가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3층에는 메인 로비와 게스트하우스를 설치해 주상복합의 프리미엄을 제공한다. 주민카페와 전망대에서는 춘천시와 의암호 등 주변 경관 조망이 가능하다. 공지천이 조망 가능한 피트니스 클럽, G/X클럽과 어린이집, 시니어클럽, 키즈카페, 골프클럽, 푸른도서관, 독서실 등 푸르지오만의 특화 시설도 들어선다.

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 견본주택은 강원도 춘천시 온의동 588번지에 위치해 오는 16일 문을 연다. 현장 홍보관은 온의동 575번지에서 운영된다. 입주는 2022년 3월 예정이다.





<'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 조감도(제공: 대우건설)>

jhlee2@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