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장순환 기자 = 신한카드는 홈플러스와 함께 '마이 홈플러스' 멤버십 서비스를 16일 출시했다.

마이 홈플러스 멤버십의 가장 큰 특징은 포인트 적립률이 유통업계 최고 수준인 것은 물론, 포인트 사용처도 기존 유통 멤버십보다 강화됐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마이 홈플러스 멤버십은 포인트 적립률이 다른 멤버십에 비해 신용카드는 최대 20배, 체크카드는 최대 10배에 이르는 등 홈플러스의 멤버십과 신한카드의 다양한 혜택을 활용한 금융과 유통의 새로운 시너지 모델"이라고 말했다.

먼저 '마이 홈플러스 신한카드'는 홈플러스에서 2%를 적립해 주고, 홈플러스 외 모든 가맹점에서는 0.5%를 적립해 준다.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무조건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것이 장점이다.

이 카드는 잔돈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음식점, 편의점, 병원, 약국, 커피전문점, 베이커리 등 생활 친화 가맹점에서 2만 원 이상 10만 원 미만 결제하면 월 10회까지 1천 원 미만 잔돈을 할인해 주는 서비스이다.

또, 마이 홈플러스 신한카드 체크는 홈플러스에서 1%를, 홈플러스 외 모든 가맹점에서 0.1%를 적립해 준다.

적립한 포인트는 홈플러스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고 '마이 홈플러스 앱'에서 마이신한포인트나 OK캐쉬백으로 전환해 레스토랑, 카페, 영화관, 렌터카, 주유소, 화장품숍, 테마파크, 쇼핑몰 등에서 자유롭게 쓸 수 있다.

shjang@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