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재헌 기자 = 대우건설이 이달 부산 해운대구 우동(구 스펀지 부지)에 '해운대 센트럴 푸르지오'를 분양한다.

대우건설은 2일 부산 해운대구 우동 587-1번지에 공급되는 '해운대 센트럴 푸르지오'는 지하 6층~지상 49층에 3개동, 총 548가구 규모로 조성된다고 설명했다.

전용면적 84㎡의 단일 면적으로 구성됐다. 유형별 세대수는 ▲84㎡A 180세대 ▲84㎡B 94세대 ▲84㎡C 274세대 등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구 스펀지 부지는 해운대 중심상업시설 밀집지다. 대형백화점과 마트 등이 인접했다. 해운대구청과 해운대백병원 등 편의시설도 가깝다.

부산지하철 2호선 해운대역이 도보 3분 거리에 있는 초역세권 단지다. 단지 앞 해운대로와 구남로, 장산로, 광안대로, 동해고속도로를 통한 시내외 이동이 편리하다. 해운대해수욕장은 도보 10거리다.

해운대초교가 도보 10분 내로 접근 가능하며 해운대중·고, 해운대여중·여고, 신도중·고 등 해운대 명문학군이 가깝다.

해운대 센트럴 푸르지오는 주차장을 모두 지하화한 지상에 차가 없는 아파트로 조성된다. 세대 내부에는 센서식 싱크절수기, 난방 에너지 절감 시스템 등 대우건설의 '그린 프리미엄(Green Premium)' 요소가 적용될 예정이다. 스마트도어 카메라, 200만 화소의 고화질 CCTV, 무인 택배시스템 등 입주민의 안전을 고려한 다양한 설비도 설계된다.

견본주택은 부산 해운대구 좌동 1360번지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2년 상반기 예정이다.





<'해운대 센트럴 푸르지오' 조감도. 제공: 대우건설>

jhlee2@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