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황윤정 기자 = 하나금융투자가 신용융자와 주식담보대출 대상 종목을 2천여개로 확대했다.

하나금융투자(대표이사 이진국)는 '하나올커버론'을 새로 출시했다며 주식의 신용거래와 대출을 E등급으로 확대한 서비스라고 5일 밝혔다.

연 소득이 3천만원 이상인 직장인으로서 개인 신용등급이 1~6등급인 손님이면 누구나 개인 신용등급 하락의 영향 없이 1인당 5천만원의 한도 내에서 이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E등급 종목에 대한 대출은 업계 최초로 이뤄지는 것이다.

하나금융투자는 신상품 출시와 함께 '핵이득 이벤트'도 실시한다. 처음 거래하는 고객이 비대면 온라인 계좌 또는 은행제휴계좌를 개설하는 경우 이달 31일까지 E등급 종목의 신용융자 및 주식담보대출에 연 2.0%의 이자율이 적용된다. 오는 8월 이벤트 종료 후에는 기존 보유 잔고를 포함하여 신용이나 대출에 정상 이자율이 적용된다.

'하나올커버론'은 별도의 서류를 작성하거나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쉽고 빠른 처리가 가능하다. 하나금융투자의 홈트레이딩 시스템인 1Q HTS,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인 1Q MTS 또는 홈페이지의 온라인 지점에서 신청만 하면 된다.

이자율 및 담보 비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용거래약관ㆍ종합담보대출약관을 확인하거나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www.hanaw.com) 또는 고객지원센터(1588-3111)로 문의하면 된다.

yjhwang@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