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정선미 기자 = LG전자가 가전 애프터서비스(A/S) 부문에서 4년 연속 최고 품질을 인정받았다.

LG전자는 12일 산업통상자원부 산하기관인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18 고객 감동브랜드지수(K-CSBI)'에서 가전제품 A/S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이로써 2015년부터 4년 연속 1위 자리를 지키게 됐다.

이번 결과는 냉장고와 세탁기, 에어컨 등 생활가전을 포함해 휴대폰, PC, 노트북 등 모든 가전제품에 대한 A/S를 대상으로 한다.

LG전자는 전국 각지에 150여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1:1 채팅상담뿐만 아니라 맞벌이 부부가 많은 일부 지역에서는 야간과 주말 서비스도 시행하고 있다.

LG전자 CS경영센터 한국서비스담당 이규택 상무는 "기술에 감동을 더한다는 LG 고객서비스 슬로건처럼 고객 마음까지 헤아려 고객들에게 오래도록 좋은 기억으로 남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전자 가전 애프터서비스 품질 4년 연속 최고.(사진=LG전자 제공)>

smjeong@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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