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윤구 기자 = 교보생명은 태아부터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교보우리아이생애첫보험'을 16일 출시했다.

임신·출산에서부터 자녀가 성인이 된 이후까지 성장 단계별로 발생하는 주요 위험을 보장한다.

30세까지는 각종 질병과 사고를 보장하고 성인이 되면 갱신을 통해 뇌출혈과 급성심근경색증 등 9대 질병을 최대 100세까지 보장한다.

특히 치아보장특약을 선택하면 질병이나 재해에 상관없이 보존치료와 신경 치료를 받을 수 있고 충치와 잇몸질환 그리고 재해로 인한 보철치료와 영구치 발치 등도 최대 60세까지 보장한다.

스마트폰을 자주 접하는 자녀들에게 빈번하게 발생하는 각종 안과 질환과 수술, 미세먼지로 인한 환경 질환 및 ADHD(주의력결핍 과다행동장애)나 성조숙증과 같은 신규 보장도 확대했다.

또한, 부모가 불의의 사고를 당하면 보험료 납입을 면제해주고 교육자금 및 양육자금도 지원해 부담 없이 보장을 이어갈 수 있도록 했다.

노중필 교보생명 상품개발팀장은 "소중한 자녀를 오래도록 지켜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적극적으로 반영했다"며 "저렴한 보험료와 한 건 가입으로 자녀 보장과 성인보장을 동시에 준비할 수 있어 20~30대 젊은 고객들에게 적합한 상품"이라고 설명했다.

이 상품에 가입하면 모바일 기반 교보어린이 헬스케어서비스와 교보에듀케어서비스READ를 이용할 수 있고 성인이 되면 헬스케어서비스도 받는다.

yglee2@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