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김용갑 기자 = CJ그룹이 유망한 스타트업과 벤처·중소기업을 집중적으로 육성한다.

CJ그룹은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진흥원,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와 함께 작은기업 발굴·육성 프로젝트 '프로덕트(Product) 101 챌린지'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성장 잠재력을 갖춘 중소기업 101개를 선정해 지원한 뒤 성과에 따라 기업 11개를 최종 선발하는 프로그램이다.

CJ그룹은 각 기업 제품의 특성에 맞는 유통채널과 마케팅 전략을 찾고, 이를 바탕으로 CJ오쇼핑과 올리브영 입점을 지원한다.

참가대상은 뷰티, 리빙, 패션, 푸드, 헬스·아웃도어, 키즈 분야 제조업체 중 설립 7년 이내인 기업이다.

참가 희망기업은 오는 26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K-스타트업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이재훈 CJ 상생혁신팀장은 "우수한 잠재력을 갖추고 있으나 아직 유통망과 마케팅 역량을 보유하지 못한 스타트업과 중소기업을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프로덕트 101 챌린지' 포스터. CJ그룹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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