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김용갑 기자 = 롯데제과는 신성장동력으로 '건강 지향성' 제품을 육성하겠다고 19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건강 지향성 제품이 일반 과자류에 '건강' 요소를 부각한 새로운 개념의 제품 범주라고 설명했다.

과자 등 일반식품과 건강기능식품의 중간단계라는 얘기다.

롯데제과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어 향후 맛과 건강을 함께 고려한 기능성 제품이 시장을 이끌 것으로 내다봤다.

이에 롯데제과는 건강 지향성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이들 제품의 통합브랜드로 '헬스원'을 내세우기로 했다.

헬스원은 롯데제과가 지난 2002년 론칭한 브랜드다.

롯데제과는 첫 제품으로 파우치 타입의 곤약 젤리 3종을 출시했다. 제품은 '에너지500×2', '콜라겐1000', '식이섬유5000' 등이다.







<롯데제과 곤약 젤리 3종. 롯데제과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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