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황윤정 기자 = 현대차투자증권이 9년 연속으로 콜센터 부문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현대차투자증권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2018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Korean Service Quality Index)' 콜센터 부문에서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KSQI 인증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고, 국내 주요 산업별 업종별 대표 콜센터의 상담 품질을 평가하는 서비스품질 인증제도다.

현대차투자증권은 이번 조사에서 적극적 안내, 쉬운 설명 등 다수 평가항목에서 타사 대비 높은 점수를 받았다.

현대차증권 측은 "스마트금융센터의 역할을 강화하기 위해 전 직원 금융 자격증 취득을 독려하고, 수준별 업무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정기적으로 상담품질을 관리해 온 결과"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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