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현정 기자 = 롯데카드는 모바일로 24시간 365일 자동차 할부금융 한도를 조회하고, 다이렉트로 신청까지 가능한 '다이렉트 오토' 서비스를 15일 출시했다.

이 서비스는 롯데카드 모바일 웹(www.lottecard.co.kr)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차종·기간·대출신청금액과 관계없이 고객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만 있으면 언제나 자동차 할부금융 한도 조회가 가능하다. 한도 조회의 경우 롯데카드 회원이 아니어도 이용할 수 있다.

또 별도의 금융약정 서류 작성 없이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하고, 전담 상담원과의 통화 후 자동차구매 관련 서류만 준비하면 대출이 가능하다.

롯데카드는 이러한 다이렉트 방식으로 중간단계에서 발생하는 각종 비용을 절감해 할부이자율도 인하했다.

롯데카드 다이렉트 오토를 이용하면 연 1.6~3.8%의 이자율로 최대 60개월까지 신차 할부 금융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선수금을 할부금융 원금의 10% 이상 납부한 경우 12개월은 연 1.6%, 24개월은 2.6%, 36개월은 2.9%, 48개월은 3.2%, 60개월은 3.5%로 이용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디지털·모바일 시대에 맞게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본인의 한도를 조회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오픈하게 됐다"며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더욱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hjlee@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