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변명섭 기자 = 제주소주가 새 이름 '푸른밤'으로 국내 소주 시장에 도전한다.

제주소주는 11일 최근 새롭게 선보일 소주의 브랜드명을 '푸른밤'으로 정하고 출시를 위한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푸른밤'은 휴식, 순수함 등 제주도가 지닌 감성적 이미지에 더해 제주도에 대한 추억과 낭만을 더해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제주소주는 상품 준비 상황과 시장 상황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출시 시기를 저울질하며 가능한 한 이른 시일 안에 선보이겠다고 내부 방침을 세웠다.

김운아 제주소주 대표는 제주소주의 새 브랜드명이 결정된 만큼 출시를 위한 상품 개발 및 생산, 마케팅 등 각 분야에 걸친 준비에 더욱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세계그룹은 지난해 12월, 이마트가 지분 100%를 취득하는 형식으로 제주소주를 인수했다. 지난 6월에는 100억원을 추가 출자하는 등 지금까지 모두 250억원을 투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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