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황윤정 기자 = 교보증권이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나선다. 지난해보다 채용 규모도 커졌다.

교보증권은 올해 20명 수준으로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해에는 11명의 신입사원이 채용됐다.

이번 공개채용은 6급 사원과 5급 주임으로 구분돼 진행된다. 6급은 지원업무직, 5급은 영업직 중심으로 우수한 역량을 지닌 인재를 선발한다는 계획이다.

6급 모집부문은 본사 및 지점 업무직으로 지원자격은 고졸 이상 졸업자나 졸업예정자이며, 5급은 영업직 등으로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이상 기졸업자와 2018년 2월 졸업예정자 또는 이와 동등한 수준의 역량 보유자다.

응모자격은 전공 제한이 없으며 보훈대상자, 장애인 및 증권이나 금융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 채용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실무면접(합숙면접), 최종면접, 합격자 발표 순으로 각 지원서 접수는 별도의 채용 사이트인 사람인(www.saramin.co.kr)을 통해 접수 예정이다.

접수 기간은 6급은 익일부터 21일까지, 5급은 오는 9월 4일부터 15일까지다.

서성철 경영지원본부장은 "당사 인재상에 부합하는 많은 인재가 선발될 수 있도록 채용 인원을 늘렸다"며 "대한민국 1호 증권사의 긍지와 자부심으로 일할 미래 금융전문가로 성장할 인재들은 누구나 지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yjhwang@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