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최진우 윤성현 기자 = 웅진렌탈이 이른바 '박서준 정수기'를 내세워 영업에 들어간 지 석 달 만에 3만 계정을 확보를 눈앞에 두고 있다.

웅진렌탈은 11일 직수형 조약돌 정수기가 지난 4월과 5월 매달 3천대 이상 계약되며 계정 3만개를 이달 중으로 달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배우 박서준의 이미지를 내세운 직수형 조약돌 정수기가 웅진렌탈의 가입자 수 확보에 큰 역할을 한 셈이다.





직수형 조약돌 정수기는 이용자가 원할 때마다 버튼 한 번으로 직수관을 5분 만에 살균하는 기능을 갖췄다. 출수구에 파우셋 항균 필터를 적용해 외부 미생물로 인한 오염까지 방지한다.

웅진렌탈 관계자는 "본격적인 정수기 시즌이 시작되며 이달 중 3만 계정을 무난하게 달성할 것으로 보인다"며 "고객들에게 더 건강한 삶을 제안하는 웅진렌탈만의 다양한 신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들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최근 웅진렌탈은 '타워 공기청정기' 제품 광고를 새롭게 선보이며 정수기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타워 공기청정기는 360˚ 블레이드 흡입방식을 적용, 터보팬과 초강력 모터를 사용해 오염된 공기를 빠르게 흡입한다. 스위스 인증기관(Swiss Filtech Lab) 에서 검증한 H13등급 헤파필터로 공기 중 미세먼지를 걸러 분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shyoon@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