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황윤정 기자 = IBK투자증권은 신규 모바일 트레이딩시스템(MTS) 'IBK FARM'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IBK FARM'은 쉽고 빠르고 유용한 MTS를 목표로, 통합검색기능과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편의를 높이고자 했다.

신규 MTS에는 특허 출원 중인 '촉알림서비스' 기능이 새롭게 들어갔다. 이 기능은 주문 후 미체결 종목에 대해 별도 설정 없이 주문일 이후부터 시세를 모니터링해 주가가 주문가격에 도달 시 앱 연동 메시지를 발송해 알려주는 서비스다.

기존에는 미체결 종목 주문 정보는 당일에만 유효하고, 별도 알림을 받으려면 종목별로 원하는 가격을 수동으로 설정해야 했다.

또한, 리서치본부에서 발간하는 리서치 자료를 실시간 받아볼 수 있는 리포트 알림 서비스와 시장 참여자들의 관심도가 높은 종목을 보여주는 '종목랭킹 TOP 10' 서비스, 기업을 보다 심층적으로 분석한 '상세한 한 종목 가이드(상한가)' 서비스도 제공된다.

IBK투자증권은 신규 MTS 출시를 기념해 내달 17일까지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로운 MTS에 로그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 및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규 MTS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IBK투자증권 홈페이지와 고객만족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jhwang@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