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GA 소속 설계사들은 계약 관련 업무를 처리하기 위해 사무실로 복귀하거나 내근직원에게 요청하는 등 번거로움이 컸다. 이번 영업지원 앱은 이러한 고충을 해결하기 위한 것으로 계약과 관련된 다양한 업무처리가 가능하다.
신규 고객 등록 및 기존 고객 조회, 고객별 계약 내용 확인, 가상계좌 발급 및 수납·카드승인내용 조회는 물론 인수심사에 필요한 서류 및 사진 첨부, 고객용 상품제안서 발송, 매출조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KB손보 관계자는 "날로 고도화되는 영업 환경 속에서 자사 설계사와 더불어 GA 설계사에게도 수준 높은 디지털 인프라를 제공하고자 이번 앱을 개발하게 되었다"면서 "고객과 설계사가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영업 환경을 구축하고자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jlee@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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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현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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