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김경림 기자 = 하반기 플래그십 휴대폰 '대어'인 갤럭시노트9이 10일(한국 시간) 공개되면서 이동통신사들의 마케팅 경쟁에 불이 붙었다.

휴대폰 액세서리 혜택은 물론 할인 혜택, 게임 서비스 제공, 사전 예약 고객 대상 론칭 파티까지 다양하다.

◇ 제휴 카드로 할인 혜택에 캐시백까지

SK텔레콤은 삼성카드와 손을 잡았다.

T삼성카드V2를 이용하면 24개월간 최대 45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월 30만원 이상 사용시 24개월간 월 1만5천원 청구할인을 제공하고 캐쉬백 9만원*도 받을 수 있다. 또 Tello 카드는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24개월간 통신비 최대 38만 4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중복으로 적용된다.

LG유플러스는 하나카드와 제휴를 통해 월 통신료를 할인해준다.

노트9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U+ Family 하나카드 자동이체를 신청하면 월 통신료의 25%, 최대 3만원까지 절감할 수 있다. 2년간 72만원정도다.

할인받는 통신비에는 노트9의 할부금과 본인 및 가족의 통신료와 IPTV·인터넷·IoT 요금, 소액결제액 등이 포함된다. 또 해당 카드로 휴대폰 장기할부 구매를 하면 5.9%의 할부이자를 공제받을 수 있다.

KT는 카드 더블할인 플랜을 통해 프리미엄 슈퍼할부 현대카드, 프리미엄 슈퍼DC 현대카드로 구매시 이용실적에 따라 2년간 최대 96만원의 통신비를 할인해준다.

갤럭시노트9 특별 캐시백 7만원도 오는 21일부터 9월 30일까지 프리미엄 슈퍼할부 현대카드 할부고객에게 적용된다, 적용 대상은 장기할부 48만원 이상 수납한 고객이다.





◇ 이어폰은 기본에 취향별로 혜택 고르기

이동통신사들은 이어폰은 기본으로, 각자 다양한 부가 액세서리 제공한다.

SK텔레콤의 경우 우선 4가지 추가 사은품 ▲무선충전 패키지 ▲보호 패키지(케이스, 강화유리) ▲아웃도어 패키지(셀카봉, 블루투스 스피커) ▲게임 패키지(게임패드, 터치스틱)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KT는 게임패드, 급속 무선충전기로 구성된 게임팩, 3IN1 케이블, 충전기, 블루투스 키보드, 보조배터리로 구성된 실용팩, 블루투스 스피커, 액션캠으로 구성된 레저팩 중에서 고객 취향에 따라 맞게 선택할 수 있게 했다.

LG유플러스는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셋 ▲듀얼 고속 무선충전 패드 ▲스웰보틀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모션 감지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올리브영 상품권 등 6종의 사은품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 노트9에 사활 거는 KT…부가 이벤트까지

갤럭시노트9에는 피파온라인4M, 검은사막, 배틀그라운드, 오버히트 등의 인기 게임이 탑재됐다.

KT는 해당 게임을 하면 스페셜 아이템 상자를 무료로 제공하고 게임 구동 후 소모되는 데이터에는 과금하지 않는 'KT 플레이게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사전 예약 참여고객들을 대상으로 론칭 기념 파티도 한다.

사전 예약 참여고객 중 100명을 초청해 사전 개통 시작 하루 전인 20일 저녁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 갤럭시노트9 론칭 파티를 진행한다. 노보텔 루프탑 행사장에서는 모바일을 이용한 다양한 게임 콘텐츠 체험, 푸짐한 경품 증정행사, 유명 DJ 파티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klkim@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