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현정 기자 = OK저축은행은 중도해지OK정기예금' 판매 1조 원 돌파를 기념해 9월 열리는 골프대회 명칭도 예금상품 이름으로 바꿔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OK저축은행은 종전까지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로 개최해왔으나 올해는 회사명 대신 예금상품 이름을 앞에 넣어 '중도해지OK정기예금 박세리 인비테이셔널'로 변경했다.

롯데칸타타, 삼다수 등 일반적으로 알려진 상품명을 대회 타이틀로 활용한 KLPGA대회는 있었지만, 골프대회 명칭에 금융상품명이 대회 타이틀로 쓰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금융상품이 골프대회 명칭에 들어가는 게 처음에는 다소 생소하게 느껴지겠지만, 중도해지라는 어감만 빼놓고는 콘셉트가 상당히 좋은 상품이라 많은 사람에게 널리 알리는 목적"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대회에는 세계랭킹 1위 박성현 선수, 일본 무대에서 활약 중인 신지애 선수 등 국내 KLPGA 유명 선수들이 대거 참여해 관심을 끌고 있다.

한편, OK저축은행이 작년 8월 출시한 '중도해지OK정기예금'은 현재까지 4만5천612계좌에 누적 수신액이 1조729억 원을 돌파했다.

이 상품은 일정 기간 예치해야 약정된 금리를 주는 다른 상품에 비해 이 상품은 하루만 맡겨도 처음 약정된 금리를 받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hjlee@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