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민재 기자 = 한국직업방송은 10일 취업정보 쇼 '취업을 부탁해'를 통해 SK이노베이션 입사 전략을 소개한다.

SK이노베이션은 최근 배터리사업의 경쟁력 확보를 위해 유럽과 중국 등 주요 글로벌 시장에 대규모 생산거점 설립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전기차 배터리사업은 SK그룹 차원에서 추진하는 미래 신성장동력 중 하나로 최근 중국 자동차사와 합작으로 현지에 중대형 배터리 생산공장을 착공하는 등 사업 다각화를 꾀하고 있다.

잡플래닛에 따르면 SK이노베이션의 연봉은 사원급 4천123만원, 과장급 6천8만원 등 평균 8천75만원에 이른다.





이날 방송에서는 홍기찬 컨설턴트와 방송인 양상국이 꾹이의 해시태그에서 취업에 성공한 합격자의 스펙과 SK이노베이션의 '패기면접'을 분석한다.

특별 MC로 초대된 싱어송라이터 조형우와 아나운서 황보미가 진행하는 본 프로그램은 이날 자정에 방송되며, 다음날 오전 9시와 오후 1시에 다시 볼 수 있다.

한국직업방송은 케이블TV CJ헬로비전 230번, 티브로드 210번, 딜라이브 256번, CMB 166번, HCN 425번, 544번, IPTV KT올레 252번, SK브로드밴드 273번, 위성방송 스카이라이프 189번과 유튜브, 네이버TV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mjlee@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