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증권팀 = 연합인포맥스가 실시한 지난주(15일~19일) '증권사 추천종목 주간수익률'에서는 한양증권이 가장 우수한 성과를 냈다.

22일 연합인포맥스 증권사 리서치 추천종목 주간수익률(화면번호 3081)에 따르면 한양증권이 추천한 5개 종목이 평균 5.58%로 가장 높은 수익률을 기록했다.

이 증권사가 추천한 크린앤사이언스는 한 주간 17.06% 오르며, 추천 종목 중 가장 높은 수익률을 보였다.

케이프투자증권은 7개 종목에서 5.13%의 수익률을 기록해 2위에 올랐다.

이 증권사가 추천한 RFHIC는 15.47%의 수익률을 보였다.

케에프투자증권은 "RFHIC는 방송 등 무선통신 및 방위산업에서 쓰이는 질화갈륨 트랜지스터와 전력증폭기 등을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기업"이라며 "주력 거래처인 화웨이와 삼성전자 매출이 견고한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외에 한국투자증권, 하나금융투자 등이 각각 3.44%, 3.28%의 수익률을 냈다.

한국투자증권이 추천한 강관 제조업체 삼강엠엔티의 수익률은 24.31%이었다.

*그림 1*





<증권사 리서치 추천종목(화면번호 3081) 등락률 순위>

연합인포맥스 리서치 추천종목은 주요 증권사 리서치센터 소속 증시 전문가들이 거래소와 코스닥 구별 없이 추천주를 제시하고, 연합인포맥스가 이를 취합해 매주 월요일 아침 공개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추천 종목의 누적 등락률은 인포맥스 화면 '증권사 추천종목 현황(화면번호 3080)'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jwchoi2@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