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윤구 기자 = 에이플러스그룹은 울산광역시 중구 동천체육관에서 열린 '제33회 전국지적발달장애인복지대회' 기념식에서 복지대상(보건복지부장관상)을 받았다고 6일 밝혔다.

에이플러스그룹은 약 2천여 명이 참여하는 서울 발달장애인 사생대회를 2016년부터 3년간 지속해서 후원하고 자원봉사 활동을 진행한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이밖에 독거노인 상 발생 시 상주가 되어주는 서비스와 무료 급식 봉사, 김장 나눔 봉사, 한체대 유망주 지원 등 사회적 공헌 활동을 꾸준히 진행해 오고 있다.

곽근호 에이플러스그룹 회장은 "장애는 불편하나 불행한 것은 아니라는 말처럼 장애우들과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힘쓰고 있으며 앞으로도 미력하나마 장애우의 권익 증진을 위해 보탬이 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에이플러스그룹은 개인 및 법인의 자산관리 분야 전문컨설팅과 34개 생·손보사 등 금융사 제휴를 통한 차별화된 금융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A+에셋을 중심으로 상조, 셀뱅킹 등 전 생애에 걸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A+라이프, 종합부동산 컨설팅 회사 A+리얼티, AAI헬스케어, A+모기지 등 창립 11년 만에 임직원 및 영업인력 9천여 명을 보유한 중견그룹으로 성장했다.

yglee2@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