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재헌 기자 = 한화건설이 이달 중 '인천 미추홀 꿈에그린'에 '서울여성병원'과 연계한 메디컬서비스를 도입한다고 7일 밝혔다.

인천 미추홀 꿈에그린은 인천시 미추홀구 주안동 228-9번지(전 주안초교 부지) 일대에 들어서는 주상복합으로, 지하 8층~지상 44층, 4개동에 전용면적 59~147㎡ 총 864가구로 지어진다.

인천 미추홀 꿈에그린은 인천을 대표하는 여성 전문병원인 '서울여성병원'과 연계해 다양한 의료서비스가 가능한 메디컬 특화단지로서 선보일 예정이다.

단지 내 별도 1개동으로 조성되는 서울여성병원의 메디컬센터는 지상 3층~14층 규모로 서울여성병원이 강점이 있는 산부인과, 내과, 소아청소년과, 여성 외과 등을 비롯해 건강검진센터도 운영할 계획이다.

인천 미추홀 꿈에그린 입주민은 건강검진 혜택 등을 받을 수 있을 전망이다. 실제 의료서비스를 이용할 때에는 의료비 감면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입주민 대상으로 진료비와 입원비 등 할인 혜택이 있어서 치료비에 대한 부담을 절감할 수 있다.

입주민들의 연령대에 맞게 성장 클리닉, 성인 건강 강좌 등 다양한 건강 클리닉도 제공할 방침이다. 입주민들의 지속적인 건강 관리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인천 미추홀 꿈에그린은 의료, 문화, 쇼핑이 단지 내에서 가능한 복합단지다. 인천지하철 2호선 시민공원역이 단지와 직접 연결된 '직통 역세권'이라는 장점이 있다. 단지 내 복합몰인 '아인애비뉴'에는 영화관, 대형서점, 카페, 레스토랑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인천 미추홀 꿈에그린의 홍보관은 남동구 구월동 1146-9번지(인천 시청입구삼거리 인근) 용진빌딩 4층에 자리했다. 견본주택은 이달 중 인천 남동구 구월동 1136-12번지(인천시청 맞은편)에 오픈 할 계획이다. 입주는 2022년 하반기 예정됐다.





<'인천 미추홀 꿈에그린' 조감도. 제공: 한화건설>

jhlee2@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