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는 7일 공시를 통해 지난 3분기에 매출 2천977억원, 영업이익 205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매출은 전기대비 2.2%, 전년 동기 대비 7.0%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전 분기 대비 30.6%, 전년 동기 대비 10.8% 각각 늘었다.
CJ헬로는 케이블TV의 디지털 가입자가 207만을 다시 돌파하며 64%의 전환율을 보였고 알뜰폰(MVNO)의 LTE 가입비율이 역대 최고의 수치(64.7%)를 기록한 결과라고 설명했다.
특히 렌털 등 신사업들이 매 분기 기록적인 성장률을 보이며 성과지표에 힘을 보탰다. 당기순이익도 131 원을 나타내며 전 분기 대비 54.1%, 전년 동기 대비 184.8% 증가했다.
성용준 CJ헬로 부사장(CFO)은 "대내외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매출과 영업이익, 당기순이익이 1분기 이후 지속 상승하는 성과를 나타냈다"며 "4분기에도 신수종 사업의 본격화와 경영 효율화 노력을 이어가며 수익성을 더욱 개선하고, 재무적 성과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msbyun@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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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명섭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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