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황윤정 기자 =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는 공개형 생애자산관리 교육프로그램인 '100세시대 아카데미' 11월 과정을 오는 21일과 22일 양일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21일에는 NH금융PLUS 삼성동금융센터(삼성역 5번 출구)에서, 22일에는 NH투자증권 본사 아트홀(여의도역 3번 출구)에서 각각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달 '100세시대 아카데미' 강좌의 주제는 '2019년 국내 주식시장 전망 및 투자 유망종목'과 '2019년 해외채권 투자전망'이다.

첫 번째 강좌에서는 글로벌 경기에 대한 판단, 트럼프 행정부를 비롯한 글로벌 정책 방향 등 주요 변수를 점검하고, 수익률 극대화를 위한 2019년 국내 주식시장 투자전략에 대해 NH투자증권 오태동 투자전략부장과 김병연 수석연구원이 강의한다.

두 번째 강좌에서는 내년도 해외채권 투자전망에 대해 NH투자증권 신환종 FICC리서치센터장이 강의한다.

매월 개최하는 '100세시대 아카데미'는 강의 일자별 사전 참가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NH투자증권 영업점 담당 서비스직원 또는 모바일 링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NH투자증권의 거래 고객이 아니어도 참여할 수 있다.

yjhwang@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