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재헌 기자 = 대우건설이 이달 중 경기 용인시 수지구 신봉지구에서 '수지 스카이뷰 푸르지오' 주상복합 아파트를 분양한다고 13일 밝혔다.

경기 용인시 수지구 신봉동 973-1번지에 들어서는 '수지 스카이뷰 푸르지오'는 지하 5층~지상 최고 49층, 4개동에 총 447세대 규모다. 아파트 363가구와 오피스텔 84실로 이뤄졌다.

수지 스카이뷰 푸르지오는 용인~서울고속도로가 인접했다. 서수지 나들목(IC)이 단지 1㎞ 거리다. 신분당선 성복역과 수지구청역도 가깝다.

단지 앞으로는 정평천이 흐르고 단지 주변으로는 성지바위산, 광교산, 백운산이 자리해 녹지 조망이 가능하다. 수지구 최고층인 49층으로 조성돼 영구적인 녹지 조망권 및 도시 조망권도 확보했다.

단지 도보 5분 거리에 신봉초, 신봉중, 신봉고가 있고 수지고를 비롯해 신일초, 홍천초, 성복중, 홍천중, 성복고, 홍천고 등 수지구 내 우수 학군도 가깝다.

단지가 들어설 수지구 신봉지구는 약 4천732세대의 도시개발 사업으로 현재 조성이 완료된 상태다. 단지와 인접해서는 약 4천200세대 규모의 신봉2지구도 개발을 앞둬 앞으로 신봉동에만 약 9천여세대에 이르는 대규모 주거타운이 형성된다.

수지 스카이뷰 푸르지오는 단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 및 통풍을 극대화했다. 주력 평면인 전용면적 84A를 비롯해 74A, 84C 타입은 주거 쾌적성을 높인 판상형으로 배치했다. 74B, 84B 타입은 LDK(Living Dining Kitchen) 구조를 적용해 효율적 공간 활용과 부드러운 동선을 고려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903번지에 마련된다.

입주는 오는 2021년 하반기로 예정됐다.





<용인 '수지 스카이뷰 푸르지오' 조감도. 자료: 대우건설>

jhlee2@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