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김용갑 기자 = 농심은 오는 15일부터 스낵류 19개 브랜드의 출고가격을 평균 6.7% 인상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가격 인상은 지난 2016년 7월 이후 2년 4개월 만이다.

출고가격 기준 새우깡(90g)은 6.3%, 양파링(84g)·꿀꽈배기(90g)·자갈치(90g)·조청유과(96g) 등은 6.1%, 프레첼(80g)은 7.4% 인상된다.

미니 츄러스, 포테토칩, 수미칩, 감자군것질 등 4개 브랜드는 가격을 인상하지 않았다.

농심 관계자는 "제조원가 등 비용이 증가해 가격을 인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ygkim@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