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윤구 기자 = DB손해보험은 '2018 고객 바로 알기 행사'의 하나로 휴면 및 미지급보험금 찾아주기와 우수고객에 대한 감사캠페인을 한다고 14일 밝혔다.

2004년 우수고객 방문으로 시작된 DB손보의 고객 바로 알기는 2011년 불만고객, 2012년 장기 미접촉 고객, 2013년 상속인 보험금 찾아주기, 2014년에는 화재보험 위험관리 컨설팅캠페인을 진행했다.

DB손보는 2013년부터 지난해까지 휴면보험금 찾아주기 캠페인을 통해 보험금 757억 원을 찾아주었다.

김정남 DB손보 사장은 "이번 고객 바로 알기 행사를 계기로 하여 지속해서 소비자권익 보호에서 앞장서는 보험사가 될 것"이라며 "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경영정책에 반영, 실천하려는 노력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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