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한창헌 기자 = 한국을 대표하는 경제·금융 전문매체 연합인포맥스(사장 최병국)와 미국에 본사를 둔 온라인 대체투자 플랫폼 회사 다크매터(DarcMatter)가 15일 '2018 글로벌 대체투자 콘퍼런스' 진행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연합인포맥스와 다크매터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2018 글로벌 대체투자 콘퍼런스는 다음 달 3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릴 예정이다.





<연합인포맥스 최기억 전무이사(왼쪽), 다크매터 송진구 한국대표(오른쪽)>

최기억 연합인포맥스 전무이사는 "비약적으로 발전한 대체투자시장은 더 큰 성장 가능성이 남아있다고 본다"며 "대체투자에 대한 필수적인 정보를 제대로 전달할 수 있도록 연합인포맥스가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송진구 다크매터 한국대표는 "이번 콘퍼런스에서는 전 세계 대체투자 시장에 대한 선도적인 견해를 공유하면서 국내 기관들과 전 세계 대체투자 시장의 리더들이 관계의 장을 모색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것"이라며 "전 세계 대체투자 시장에서 새로운 기회를 발견하고 글로벌 리더들의 전망을 살펴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번 대체투자 콘퍼런스는 국내외 200개 이상의 대체투자 관련 기관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점심도 제공한다.

행사 참가나 기타 문의 사항은 전자메일(hyemin.choi@darcmatter.com, hnpark@yna.co.kr)로 하면 된다.

chhan@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