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큐브는 별도의 앱 추가 설치 없이 영업점에서 전송한 마케팅 메시지의 URL만 클릭하면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지점 서비스다.
이 서비스 출시로 기업은행 고객은 전국 639개 영업점과 연계된 맞춤형 페이지를 통해 주거래 지점과 모바일로 거래할 수 있게 됐다.
비대면으로 입출식 통장·적립식 상품·체크카드·스마트뱅킹 가입과 대출상품 안내, 외화환전, 이벤트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IBK큐브는 기업은행의 디지털 코어 뱅크 전환의 시작"이라며 "시공간의 제약 없이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접점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wchoi@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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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욱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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