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최욱 기자 = IBK기업은행은 웹 기반 모바일 브랜치 서비스인 'IBK큐브'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IBK큐브는 별도의 앱 추가 설치 없이 영업점에서 전송한 마케팅 메시지의 URL만 클릭하면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지점 서비스다.

이 서비스 출시로 기업은행 고객은 전국 639개 영업점과 연계된 맞춤형 페이지를 통해 주거래 지점과 모바일로 거래할 수 있게 됐다.

비대면으로 입출식 통장·적립식 상품·체크카드·스마트뱅킹 가입과 대출상품 안내, 외화환전, 이벤트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IBK큐브는 기업은행의 디지털 코어 뱅크 전환의 시작"이라며 "시공간의 제약 없이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접점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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