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 마케팅혁신委 출범…"젊고 새로운 시각으로"
포스코 마케팅혁신委 출범…"젊고 새로운 시각으로"
  • 최진우 기자
  • 승인 2019.01.13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연합인포맥스) 최진우 기자 = 포스코 마케팅이 젊은 직원들 주도하에 새롭게 태어난다.

포스코는 지난 11일 젊은 직원이 주도하는 '마케팅혁신위원회'를 출범했다고 13일 밝혔다.

마케팅혁신위는 고객과 임직원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변화ㆍ관리를 주도할 사원에서 차장까지 젊은 직원 20명으로 구성됐다.

혁신위원은 중간보고를 거치지 않고 고객의 목소리와 개선안 등을 최고경영층과 직접 소통한다. 아울러 담당자를 통해 고객 불만사항을 접수하던 기존 방식에도 변화를 줬다.

'고객 위드(With) 포스코센터'를 새롭게 만들어 담당자 수준에서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를 종합해 해결책을 마련할 수 있도록 했다.

정탁 마케팅본부장은 "너무나 당연하게 여긴 것들도 제로-베이스(Zero-base)에서 다시 생각하는 습관을 키우고, 지금 하는 행동이 진정으로 고객의 가치를 높이는 것인지 의문을 던져야 한다"고 했다.

포스코는 이달 말까지 고객사를 찾아다니며 마케팅 혁신에 대한 의지를 전달하고, 앞으로 마케팅혁신위를 통해 지속 변화ㆍ관리할 계획이다.

jwchoi@yna.co.kr

(끝)

기자의 다른기사
인포맥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법인명 : (주)연합인포맥스
  • 110-140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2길 25 연합뉴스빌딩 10층 (주)연합인포맥스
  • 대표전화 : 02-398-4900
  • 팩스 : 02-398-4992~4
  • 제호 : 연합인포맥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336
  • 발행일 : 2000년 6월 1일
  • 등록일 : 2012년 11월 06일
  • 발행인 : 최병국
  • 편집인 : 최병국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유상원
  • 연합인포맥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9 연합인포맥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infomaxkorea@gmail.co.kr
ND소프트